본문으로 바로가기

때는 바야흐로 이주일 전이었다

나는 고양이와 함께 같은 공간에서 생활하기 때문에

내 물건들을 고양이도 사용한다

그 중에는 매트리스도 포함되어 있다

 

매트리스와 고양이의 장면

 

이런 귀여운 모습으로 무심사 사용허가를 받는 고양이를 경계해야한다

이 후 몇일이 지나 이녀석은

 

사건현장

 

유일하게 몸뉘일 곳, 하나뿐인 매트리스를 화장실로 사용하는 만행을 저질렀다

비가 오던날 밤 나는 눈물을 머금고 매트리스를 보내야 했고

딱딱한 바닥 위에서 잠들었다

.   _____
  /    \ 
 /   _ノ  ヽ_ \
 /    (●)(●)\
          |     ///(_人_)///   | 측은..
 \              /
/            \

 

 

내 성격이 뭘 사려면 엄청 까다로워진다

매트리스의 안전성과 품질 내구성 등등 중요하게 생각하며 고른 결과

에스베딩의 국민토퍼 기절 매트리스를 주문했다

(고맙게도 집들이 선물이라며 지인들이 사줬다)

 

 

압축되어 배달온 매트리스

 

압축되어져 온 쭈글쭈글해진 매트리스

이래도 괜찮나 싶을 정도로 딱딱하게 압축되어 있었다

그러나 이런 걱정은 잠시 포장을 벗기자 금방 부풀어 올랐다

 

복원된 매트리스

 

이런거는 처음이라 신기방기했다

처음포장을 뜯으니 매트리스 특유의 냄새가 나긴 했지만 금방 사라졌다

그리고 메뉴얼에는 여러가지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었다

 

에스베딩 매트리스 메뉴얼

내가 이 매트리스를 산 이유

두께 7cm로 바닥용으로 사용하기에 충분하고

싱글 사이즈 폭이 100cm가 되어 두명이 누워도 잘 수 있을만큼 넉넉했기 때문

게다가 디자인도 무난해서 가산점!

그리고 이 모든 옵션에도 가격이 매우 만족스러웠다는 점!

(싱글size 두께7cm가 6만원 안에 형성되어 있었다)

다른 매트리스는 이정도면 8-9만원 정도 할텐데 가격이 매우 착하고

품질도 좋다니?

과연 국민토퍼라 불릴만하다

 

펼쳐진 모습

 

사람은 인생의 1/3이상을 자는데에 시간을 보내는데

그만큼 잠자리도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잠자리가 편해지니 자고 일어나도 개운~~

이제 남은 것은 우리집 고양이가 화장실로 써주지 않길 바랄 뿐이다.

 

 

\  ヽ    i  |     /   / 
   \ 
제발..부탁한다...!
              ;' ':;,,     ,;'':;,
             ;'   ':;,.,.,.,.,.,,,;'  ';,
  ー         ,:'          ::::::::、
 __        ,:' /       \   ::::::::',
     二    :'  ●      ●     ::::::::i.
   ̄       i  ''' (__人_)  ''''    ::::::::::i
    -‐      :             ::::::::i
           `:,、           :::::::::: /
    /       ,:'        : ::::::::::::`:、
            ,:'         : : ::::::::::`:、